살기 좋은 나라에 1위의 캐나다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면적이 넓은 나라입니다. 또한 이처럼 광활한 영토만큼이나 다양한 여행지와 체험거리가 많습니다. 공부를 하기 위해 유학을 떠났지만, 때로는 머리를 식히기 위해 관광도 즐겨야 겠죠! IDP가 휴식을 즐기기 좋은 장소를 추천해 드립니다.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캐나다 로키 산맥의 아름다운 경치, 청록 색 호수, 눈 덮인 봉우리, 빙하에 의해 만들어진 밴프를 방문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하이킹, 노 젓기, 자전거 타기, 등산을 좋아하거나 막 시작한 사진 작가라면 여름 방학 때 밴프를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는 캐나다의 가장 유명한 자연 관광지이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는 사실 세개의 다른 폭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the American Falls, Bridal Veil Falls, Horseshoe Falls). Horseshoe Falls는 캐나다 쪽에 있고 다른 두개는 미국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57미터의 거대한 낙강하는 폭포 사진을 본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 모습을 본다면 비교도 안될 것 입니다.
구 퀘벡은 1608년에 설립되었으며, 그 도시의 가장 역사적인 건물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 놀라운 건물들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구 퀘벡에서 유명한 음식과 독특한 쇼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온타리오 호수 근처에 위치해 있는 CN타워는 캐나다의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높이 553미터의 CN타워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CN타워의 회전식 레스토랑에서 토론토 시와 아름다운 호수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유리 바닥을 통해 아찔한 높이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