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명문대 유학은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미국에는 다양한 입학 전형을 통해 잠재력을 가진 학생들을 선발하려고 하는 학교들이 많습니다.
낮은 내신, 영어점수 부족, 높은 학비 등으로 망설였던 분들에게
미국유학의 기회를 보다 자세히 안내드리기 위해 IDP에서 명문대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4월 18일 (금) | INTO USA - 취업 비자 걱정없는 미국 유학 후 취업 전략 (알라바마대학교, 오레곤주립대학교, 조지메이슨대학교)
5월 9일 (금) | Shorelight - 미국 명문대 장학금 받고 입학하기(일리노이대학교시카고, 유타대학교)
5월 16일 (금) | Study Group - 합리적인 금액의 미국 동부 STEM전공 유학(토슨대학교)
5월 30일 (금) | Kaplan - 취업에 유리한 미국 명문 주립대 장학금 받고 입학하는 방법(아리조나주립대학교, 코네티컷대학교, 오레곤대학교)
미국 유학생들의 경우 졸업 후 취업을 하는 게 가장 큰 걸림돌이 비자인 경우가 많습니다.
OPT에 유리한 STEM의 경우에도 취업비자 (H1B)를 받는 게 어려운 현실이죠.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의 비영리 기관을 통한 취업으로 비자 걱정 없이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취업 알선으로 유명한 University of Alabama Birmingham, Oregon State University, George Mason University에 대한 소개와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취업 비자 걱정 없는 유학 계획을 세워보세요!
오르는 환율로 인해 미국 유학 학비의 부담이 높아진 지금 장학금 가능 여부가 학교 선택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명문대학이지만 국제학생들에게 많은 장학금을 제공하는 두 학교,
University of Illinois Chicago (UIC)와 University of Utah의 장학금 정보, 입학전략, 추천 전공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시카고 도심에 있어 인턴쉽에 유리하고 US News 순위가 계속 오르고 있는 UIC와
STEM과 비즈니스로 유명한 유타대학교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STEM 전공으로 강점을 가진 Towson University는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에 위치한 동부의 대표적인 주립 대학교입니다.
컴퓨터, IT, 생명과학, 보건, 통계학 등의 다양한 STEM 전공이 OPT(졸업 후 취업비자) 와 연결되어 국제학생도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공립이기 때문에 동부의 사립에 비해 합리적인 학비로 학업이 가능하며 주립이지만
소규모 수업과 실무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립과 같은 학업적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Towson University STEM전공 안내, 장학금 정보, 취업 전략 등을 알아보세요.
미국 뿐 아니라 전 세계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Arizona State University와 University of Connecticut 그리고 University of Oregon의 성공적인 유학 전략을 소개합니다.
ASU는 미국 내 고용주 선호도 1위 대학 중 하나로, STEM·경영 전공에서 탁월한 취업률을 보이며
UConn은 미국 내 핵심 네트워크와 Co-op 프로그램으로 실무 중심 커리어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Oregon 대학은 유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경영, 심리, 커뮤니케이션 전공에서 강점을 보이며
세 학교 모두 국제학생 대상 자동 장학금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예산으로 유학이 가능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공별 취업 트렌드, 장학금 조건, 합격 전략을 집중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이니
글로벌 커리어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경우는 놓치지 마세요!
전 세계 100여개의 지사를 둔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
50년 넘는 유학수속 노하우 IELTS 공식주관사의 전세계적인 공신력을 바탕으로 미국유학을 떠나보세요!
☆ 세미나 참석자 전원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증정 ☆
☆ 1:1 맞춤플랜 - 상담부터 수속, 비자, 꼼꼼한 출국 OT까지 ☆
☆ 파트너교 무료수속 ☆
☆ SOP 첨삭서비스 제공 ☆